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맨위로


현재 위치
  1. 게시판
  2. EPSON 자료

EPSON 자료

EPSON 자료실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엡손 헤드청소후에도 출력물 상태가 좋지 않을때 조치 동영상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작성일 2010-10-14 11:24:5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828
평점 0점


1. 동영상을 참고하여 카트리지내 에어를 빼주세요.

2. 헤드 청소를 2~3 번 연달아서 해주세요. (절대!!! 3회이상은 헤드청소 하지 마세요!!!)

3. 전원을 켜둔 상태로 사용하지 말고 3시간 이상 그대로 두세요

   (엡손은 기기 특성상 시간이 지남에 따라 노즐이 안정화되는 Aging(에이징)이 필요합니다.

4. 이후 노즐검사를 하여 노즐의 이상 유무를 확인한다.

5. 만일 특정 노즐이 복구되지 않을 경우에는 문의 후 점검 수리를 받아야합니다.


외부 잉크통에 잉크가 완전히 소진되어 호스와 카트리지에 잉크가 비어 있을에도 조치할수 있는 방법입니다.

위 동영상이 보이지 않을경우 동영상 플레이어를 실행후 아래의 URL주소를 복사하여 붙여넣기를 하셔서 보시면 됩니다.

http://www.vgo.co.kr/a_image/mov/epson_suction.wmv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0 / 200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